김진희 한국폴스포츠협회장 기부상 수상..."폴댄스와 폴스포츠 발전을 위해"

2019-01-31 18:21


[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]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협회장이 지난 20일 강남 뉴힐탑호텔 3층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‘2018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‘ 시상식에서 기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. 


2018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은은 대한민국 국제 분야에서 활동중인 단체와 개인의 사회 기여도를 심사하여 그 공로를 인정하고 나눔정신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시상하는 상이다. 


김진희 협회장은 "그동안 복지시설 및 청소년들을 위한 봉사를 꾸준히 해왔으나 정말 남몰래 많은 봉사를 하고 계신분들을 생각하면 제가 이러한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고, 한편으로는 너무 부끄럽다.“며 ”앞으로 더 열심히 봉사를 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며, 앞으로 폴댄스와 폴스포츠의 이미지 개선뿐만 아니라 좋은 취지의 재능기부 봉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생각이다.“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. 


한편, 한국폴스포츠협회는 국제폴스포츠연맹(IPSF)에 대하여 교섭권을 갖는 국내 유일한 단체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폴댄스, 폴스포츠 협회로, 문체부가 공식 인정, 공인한 폴스포츠지도자 자격증을 발급할 수 있는 단체로 알려져 있다.


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1&oid=311&aid=0000938429